매주 화요일 3회씩 공개
기안84 진 지예은이 출연하는 '대환장 기안장' 4~6회가 15일 오후 4시 공개된다. /넷플릭스
[더팩트 | 김명주 기자] 만화가 겸 방송인 기안84와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 그리고 배우 지예은이 기안장 패밀리가 돼 새로운 숙박객을 맞으며 좌충우돌한다.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대환장 기안장' 제작진은 14일 4~6회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기안84 진 지예은과 숙박객들이 기안장에서 함께 생활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대환장 기안장'은 기안적 낭만이 가득한 울릉도 기안장에서 기안84 진 지예은이 숙박객들과 펼치는 기상천외한 신개념 민박 버라이어티다.
4~6회 방송에서 기안장 패밀리는 어린이 숙박객의 등장으로 긴장한다. 진정한 주인장으로 거듭나고 있는 기안84가 암벽, 미끄럼틀 등 안전 점검에 힘을 쏟으며 시설 업그레이드에 나선다. 이어 기안장 패밀리는 어린이 숙박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워터파크를 첫 개장한다.
무계획이 계획인 기안장에 변화가 찾아온 가운데 기안84가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모은다. 기안장 패밀리에 새로운 숙박객이 몰고 온 변화는 무엇일지, 예측 불가한 2주 차 영업일지에 기대감이 커진다.
'대환장 기안장' 4~6회는 오는 15일 오후 4시 공개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