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오는 7월 26일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 에티하드 아레나에서 ‘UFC 파이트 나이트 아부다비’를 개최한다.
UFC는 아부다비 관광청과 장기 파트너십을 맺고 UAE에서 20번의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이 21번째 대회다. 지난해에 UFC 308: 토푸리아 vs 할러웨이와 UFC 파이트 나이트: 샌드헤이건 vs 누르마고메도프 등 두 차례 대회가 열릴 정도로 아부다비는 중동 격투기의 본산이다.
UFC는 2010년 이후 UAE에서 20번의 대회를 개최해 이 지역 스포츠-엔터테인먼트의 중심이 됐다. 아부다비 관광청과의 장기 파트너십을 통해 UFC는 전 세계 정상급 파이터들이 출전하는 짜릿한 대회들을 UAE 수도에서 개최해 왔다. 열정적인 팬층과 최첨단 경기장을 갖춘 아부다비는 메이저 스포츠 대회의 글로벌 허브가 됐다.
UFC 파이트 나이트 아부다비 대진은 추후 발표된다. UFC는 팬들이 결코 잊을 수 없는 대회 라인업을 구축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UFC의 가장 재능 있는 선수들이 옥타곤에 올라 아부다비 야스섬의 액션으로 가득한 밤을 장식할 예정이다.
VIP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곧 UFC의 공식 VIP 익스피리언스 공급자인 온 로케이션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프리미엄 좌석, 계체행사에 대한 VIP 접근권, UFC선수와의 포괄적인 환영 행사, 팬미팅 등이 포함된 공식 티켓 패키지로 독점적 접근권을 즐길 수 있다.
아부다비 문화관광청은 UAE의 세계 최고의 관광지로서의 지위를 확립하기 위해 다수의 조직과 협력하여 UAE의 잠재력에 대한 공유된 비전을 바탕으로 생태계를 통합하고, 혁신적인 해법을 도출하며, 최고의 도구, 정책, 체계를 사용하여 문화관광 산업을 지원하고 있다.
아부다비 문화관광청의 비전은 UAE 국민, 문화 유산, 지역 풍경을 통해 규정된다. 아부다비 문화관광청은 살아 있는 환대의 전통과 개척자적인 진취성, 창조적인 사고로 대표되는 고유성, 혁신, 다른 곳과 비할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하는 장소로서의 아부다비의 지위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rainbow@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