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M 및 Cloud Security 포함한 보안 분야 전 영역 스페셜라이제이션 획득하며 기술력 입증
티디지 정보보안(IS) 사내 조직 운영. 이를 통한 고객사 클라우드 서비스 품질 확보
온프레미스부터 클라우드 AI 전방위 서비스 지원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클라우드 AI 전문 기업 티디지는 오늘 마이크로소프트 정보 보호 및 거버넌스(Microsoft Information Protection and Governance specialization, IP&G) 및 위협 보호(Threat Protection) 스페셜라이제이션을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획득을 통해 티디지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엄격한 서비스 제공 및 지원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파트너에게만 주어지는 Security 영역 스페셜라이제이션 △Cloud Security △Identity and Access Management △Information Protection and Governance △Threat Protection 전부 보유한 전문 파트너로 자리매김했다. 이는 티디지가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보안 분야에서 기술력과 전문성을 인정받았음을 의미한다.
정보 보호 및 거버넌스 스페셜라이제이션은 파트너가 애저 정보 보호(Azure Information Protection, AIP) 워크로드를 배포함에 있어 광범위한 경험과 전문지식을 갖춘 솔루션 파트너임을 입증하는 인증이다. 이를 통해 고객의 데이터 보안 강화를 위한 최적의 전략을 제시하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위협 보호 스페셜라이제이션은 파트너가 마이크로소프트 디펜더 포 아이덴티티(Microsoft Defender for Identity, 또는 MDI),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앱 시큐리티(Microsoft Cloud App Security), 또는 마이크로소프트 센티넬(Microsoft Sentinel) 워크로드를 성공적으로 배포하는 데 대한 광범위한 경험과 전문지식을 갖춘 솔루션 파트너임을 입증하는 인증이다. 즉, 고객의 지적재산(IP) 및 고객 중요 데이터를 보호하고 사이버 위협을 효과적으로 모니터링할 새로운 방법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앤드류 스미스(Andrew Smith)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프로그램 관리 총괄(GM)은 “티디지는 고객이 데이터 보안을 강화하고 위험을 완화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정보 보호 워크로드를 배포하고 관리하며, 고객이 중요한 데이터를 위협으로부터 보호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워크로드를 배포하고 관리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경험을 모두 보유하고 있음을 확실히 입증했다”라고 말했다.김영룡 티디지 사장은 “이번 마이크로소프트 Security 분야 전 영역 스페셜라이제이션 획득을 통해 클라우드 보안 분야에서 더욱 확고한 입지를 다지게 되었으며, 정보보안(IS) 사내 조직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클라우드 환경을 제공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