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미국에서 첫 피지컬 앨범을 선보인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는 4월 4일(현지시간) 미국에서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BLUE PARADISE)'의 피지컬 앨범을 발매한다.
'블루 파라다이스'는 '슬픈(BLUE) 순간조차 삶의 일부이며, 그럼에도 노력해 나가는 우리의 모습은 그 자체로 찬란하고 아름답다'라는 메시지가 담긴 앨범이다. 음악 내외적으로 한층 성숙해진 아홉 멤버의 면모를 그린 가운데, 결국 파라다이스는 우리 모두의 내면에 있음을 일깨웠다.
특히, '블루 파라다이스'에는 타이틀곡 '블루(BLUE)'와 수록곡 '데빌 게임(Devil Game)', '닥터! 닥터!(Doctor! Doctor!)' 외에도 제로베이스원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만날 수 있는 3개의 유닛곡이 수록돼 듣는 재미를 더했다. '아웃 오브 러브(Out of Love, 김지웅·장하오·김규빈)', '스텝 백(Step Back, 리키·박건욱·한유진)', '크루엘(Cruel, 성한빈·석매튜·김태래)' 등 데뷔 이래 성장을 거듭해 온 제로베이스원의 단단해진 보컬과 감정 표현을 모두 엿볼 수 있었다.
'블루 파라다이스'는 국내 발매 당일에만 10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제로베이스원을 단숨에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렸다. 뿐만 아니라 제로베이스원은 컴백 동시 국내외 음원 차트 최정상을 석권하며 압도적인 인기를 과시했다.
이에 미국 연예 매체 저스트 재리드(Just Jared)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블루 파라다이스' 피지컬 앨범 발매 소식을 집중적으로 다룬 인터뷰 기사를 게재하며 현지 내 제로베이스원의 높은 인기를 또 한 번 증명했다. '저스트 재리드는 전반적인 앨범 소개는 물론 HIDE 버전, SEEK 버전, 디지팩 버전 등 각 사양에 대해서도 주목했다.
제로베이스원은 저스트 재리드와의 인터뷰에서 "미니 5집의 실물 앨범 출시 소식을 듣고 매우 기쁘고, 설렜다. 글로벌 팬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할 기회를 갖게 된 것 같아 자랑스럽다. 이번 앨범에는 데뷔 후 처음으로 멤버들의 유닛곡이 포함된 만큼 제로베이스원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으실 것이다"라고 귀띔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웨이크원]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