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프랩
아이돌그룹 엔하이픈 희승과 선우가 아이돌 최고 케미 맛집으로 선정됐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이 지난 7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 ‘아이돌 케미 맛집’ 투표에서 엔하이픈의 희승과 선우가 최고 아이돌 케미 1위에 올랐다.
‘아이돌 케미 맛집’ 투표는 아이돌 그룹 내 뛰어난 케미를 자랑하는 조합을 대상으로 한 투표로 엔하이픈의 희승과 선우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수빈, 세븐틴 호시&우시와 치열한 경쟁을 벌인 끝에 총 23,972,137표를 획득하면서 우승을 차지했다.
엔하이픈 희승과 선우는 그룹 내에서 매운 음식을 가장 좋아하는 멤버 조합으로 ‘맵즈’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엔진(엔하이픈 공식 팬덤명)들의 열띤 지지 속에 최고의 케미로 뽑히는 영광을 안았다.
1위에 오른 희승과 선우에게는 둘의 케미를 보여줄 수 있는 광고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송출될 예정이며, 광고는 팬들이 직접 만든 영상으로 구성되어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엔하이픈은 오는 7월 일본 도쿄, 8월 오사카에서 ‘엔하이픈 월드투어 ‘워크 더 라인’-서머 에디션’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난다. 앞서 오는 4월에는 K팝 보이그룹 중 최단기간 미국 최대 음악 축제인 ‘코첼라 벨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유픽에서는 ‘3월 이달의 픽’, ‘베스트 포지션 매치’, ‘K 베스트 액터’, ‘K 베스트 싱어’ 등 다양한 투표가 진행 중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