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류예지 기자]
유나이트 / 사진제공=브랜뉴뮤직
유나이트(YOUNITE)가 특유의 힙하고 청량한 매력으로 돌아온다.
오늘(15일) 0시, 유나이트(은호, 스티브, 은상, 형석, 우노, DEY, 경문, 시온)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7번째 EP ‘YOUNI-T(유니티)’의 타이틀곡 ‘Rock Steady(락 스테디)’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은 엘리베이터 속 유나이트의 모습으로 시작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멤버 우노가 헤드셋을 착용하자 힙한 분위기의 음악이 흘러나오며 갑자기 엘리베이터가 2025층을 향해 올라가는 장면이 등장, 긴장감을 더했다. 2025층에 도착한 유나이트는 경계심을 드러내며 사무실처럼 보이는 공간에 입장한 뒤 곧이어 영상이 마무리되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유나이트의 이번 앨범 ‘YOUNI-T’는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는 앨범으로 알려졌다. 타이틀곡 ‘Rock Steady’는 펑키한 매력에 세련된 감성을 더한 유나이트만의 힙한 청량함을 담았으며,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멤버들의 유닛곡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한편, 유나이트의 7TH EP ‘YOUNI-T’는 오는 23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된다. 더불어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19일과 20일,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유나이트 첫 단독 콘서트 ‘YOUNIVERSE : CONNECTED’를 개최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