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니TV오리지널 ‘신병3’ 첫 OST ‘내일을 향해’는 청춘밴드 딕펑스가 노래했다. 제공|kt지니뮤직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딕펑스가 드라마 '신병3' OST 첫 주자로 나섰다.
딕펑스가 완전체로 참여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 첫번째 OST '내일을 향해'가 7일 오후 6시 공개됐다.
딕펑스는 ‘비바청춘’ ‘안녕 여자친구’ ‘약국에 가면’ 등 다수 히트곡으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청춘밴드. 이들이 OST 첫 주자로 나선 ‘신병3’는 예측불허 신병의 전입과 역대급 빌런의 복귀로 시청자들에게 다이나믹한 웃음과 공감을 전하는 하이퍼 리얼리즘 코미디 드라마로 7일 오후 10시 ENA채널에서 1화가 방영된다. ‘신병3’는 첫 방송과 함께 딕펑스의 뜨거운 청춘 희망가 ‘내일을 향해’를 OST로 공개했다.
‘내일을 향해’는 태양보다 더 뜨거운 에너지를 가진 청춘의 열정과 희망을 노래한 곡으로 밴드 딕펑스의 매력을 제대로 살렸다. 딕펑스는 가슴벅찬 희망의 멜로디로 벽을 넘어 성장하는 청춘의 열정과 희망을 감미롭고 유쾌하게 들려주면서 후렴구는 떼창으로 청춘노래의 매력을 각인시킨다.
지니 TV 오리지널 ‘신병3’ 첫 번째 OST ‘내일을 향해’는 7일 오후 6시, 지니뮤직을 포함한 국내외 음악플랫폼에 발매됐다. ‘신병3’ OST는 kt지니뮤직(대표 서인욱)이 제작, 유통한다.
드라마 ‘신병3’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채널 ENA 본 방송 직후 KT 지니 TV에서 무료 VOD로 독점 공개된다. OTT는 티빙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