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숙희(SUKI)가 애절한 이별 발라드로 돌아온다.
숙희는 4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이제 우리 사랑했던 기억들’을 발매한다.
신곡‘이제 우리 사랑했던 기억들’은 이별 후 행복했던 기억들을 추억으로 남겨놓으려 애를 쓰는 한 사람의 슬픔과 그리움을 그린 발라드 곡이다.
‘이제 우리 사랑했던 기억들 모두 지워야만 하는 걸까요/나는 아직 그때에 멈춰서 그리워해 돌아갈 순 없는 걸까’처럼 사무치는 마음을 담은 절절한 노랫말과 세련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다.
숙희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깊은 감성,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이별 발라드의 정석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신곡은 다양한 앨범을 선보인 작곡가 필승불패, 안솔희, UNIQUE CITY가 의기투합해 숙희의 목소리와 어울리는 발라드를 완성했다.
숙희는 2009년 조영수 프로젝트 싱글‘SG Wannabe & 숙희’의‘천상 여자(Feat. PK헤만)’로 데뷔 후 자신의 앨범 발매를 비롯해‘왕가네 식구들’, ‘막돼먹은 영애씨’, ‘현재는 아름다워’, ‘으라차차 내 인생’, ‘삼남매가 용감하게’, ‘수지맞은 우리’, ‘미녀와 순정남’ 등 다수의 드라마, 웹툰 OST에 참여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