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셀프 패러디부터 취조까지 ‘연기의 神’ 하정우의 모든 것 털었다
하정우VS신동엽, 극강 연기 대결 중 뜻밖의 ‘웃참’ 챌린지
배우 하정우. / 쿠팡플레이
[마이데일리 = 남혜연 기자] 이쯤되면 홍보의 신이다.
배우 하정우가 자신의 연출작인 '로비'를 위해 제대로 팔을 걷어 부쳤다. 자신의 SNS를 통해 영화 홍보를 적극적으로 하는가 하면, 유튜브 채널 및 예능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모습을 드러내며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다.
하정우의 '로비'는 제대로 통했다.
무엇보다 오늘(5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의 첫 번째 호스트로 등장,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재기발랄한 모습을 모두 보여준다. 거침없이 실행했고, 거침없이 망가졌다.
쿠팡플레이측은 5일 "세 번째 연출작인 영화 ‘로비’로 돌아온 하정우가 시즌 7의 첫 번째 호스트로 등장하는 오프닝부터 클로징까지 넘사벽 포스를 자아내며 놀라움을 넘어 경이로움을 안길 예정"이라고 밝혔다.
배우 하정우. / 쿠팡플레이
이날 공개된 스틸에서는 하정우가 공원 벤치에 홀로 앉아 쓸쓸한 표정으로 빵을 먹는 장면부터 수갑을 찬 채 취조를 받는 듯한 비밀스러운 분위기까지 다양한 모습들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신동엽과 대치한 장면에서는 스튜디오 현장에서도 뜻밖의 ‘웃참’ 챌린지가 벌어져 방청객들의 웃음 폭탄을 쉴 새 없이 터트렸다는 후문이라 드라마틱한 변신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역할마다 완벽하게 얼굴을 갈아끼운 하정우의 신들린 연기력과 함께 크루들의 탄탄한 활약까지 더해져 한시도 방심할 틈 없는 웃음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전망이다.
‘SNL 코리아’는 시즌7의 론칭과 첫 공개를 예고하자마자 인지율 43%, 시청의향률 20%(출처: 컨슈머인사이트)로 론칭을 앞둔 예능 중 가장 높은 포커싱을 기록하며 ‘코미디 제왕’다운 귀환으로 기대감을 한몸에 받으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이에 천만 배우이자 실력파 연출자로서 첫 화를 열게 된 초특급 호스트 하정우의 등장까지 더해져 시즌 7 첫 화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집중되고 있다.
한편, ‘SNL 코리아’ 시즌 7 첫 번째 호스트 하정우와 함께하는 1화는 오늘 토요일 저녁 8시 공개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