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인턴기자] 트로트 가수 손빈아가 금의환향했다.
3일 밤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에서는 손빈아의 '미스터트롯3' 2위 당선 이후 비화가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스터트롯3' 선에 등극한 손빈아가 금의환향하는 장면이 담겼다. 결승 다음 날 그는 고향 하동으로 직행했고 고향민들의 격한 환영을 받았다.
고향민들이 "손빈아 최고다. 방송 잘 보고 있다. 화면보다 실물이 더 예쁘다. 사진 한 번 찍자"고 다가와 손빈아의 즉석 팬미팅이 열리기도 했다.
손빈아의 아버지는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잔치를 열었다. 이에 "우리 하동의 아들 손빈아가 미스터트롯 3에서 선을 차지하고 금의환향합니다"라는 방송이 마을 곳곳에 전해졌다. 화환과 플래 카드, 한 솥 가득 담긴 음식이 있는 잔치에서 손빈아는 "여러분들이 예뻐해 주셔서 선이라는 결과를 얻게 됐다. 너무 감사 하다"라고 축하소감을 전했다.
이후 손빈아는 어린 시절 자신을 키워준 할머니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조약돌 사랑' '연모'를 부르며 행복한 미소를 띄었다.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