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나의 탐스러운 사생활'에 캐스팅된 도연진. 제공|비욘드제이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배우 도연진이 영화 ‘나의 탐스러운 사생활’에 캐스팅됐다.
영화 ‘나의 탐스러운 사생활’은 성인 웹소설 작가 강하니(황승언)가 그녀의 짝사랑 상대 이바이스(김현준)와 재회하면서 그의 옛 연인 젬마와의 이별에 얽힌 비밀에 다가서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도연진은 극 중 강하니의 대학 시절 절친한 친구이자 이바이스의 옛 연인인 젬마 역을 맡았다. 젬마는 독보적인 매력으로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인물이지만, 유학을 떠난 후 갑작스럽게 연락이 끊기며 궁금증을 자아내는 신비로운 캐릭터다. 도연진은 젬마를 통해 특유의 미스터리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도연진은 OCN ‘번외수사’, tvN ‘구미호뎐’, MBC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 티빙 ‘춘화연애담’,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신체모음.zip’ 등 안방극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력을 입증한 바 있다.
특히 최근 출연한 ‘춘화연애담’에서는 동방국의 옹주 ‘화진’ 역을 맡아 사랑스러운 모습부터 인간적인 면모까지 인물의 서사를 입체적인 감정선을 세밀하게 그려내며 호평받았다.
도연진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영화 ‘나의 탐스러운 사생활’은 황승언, 김현준, 강준규 등 청춘 배우들이 출연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