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 문완식 기자]
이찬원 '미운 사내' 무대 영상 900만뷰..'흥또배기 인생곡'
가수 이찬원의 '미운 사내' 무대 영상이 900만 뷰를 달성하며 인기를 빛냈다.
지난 2020년 10월 30일 유튜브 채널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에 공개된 이찬원의 '미운 사내' 무대 영상은 3월 28일 9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이찬원이 선보인 '미운 사내' 무대가 담겼다.
이찬원은 전주가 흐르자 "다 같이 박수"라고 외치며 박수를 유도하며 흥을 돋웠다. 이찬원은 원곡자 유지나에게 예우를 갖춰 인사하고 환하게 웃으며 박력 있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특유의 꺾기 창법까지 구사하며 노래 불러 '트롯돌' 매력을 발산했다.
이찬원의 노래를 들은 조항조는 노래 실력에 크게 놀라 박수 치다 그대로 멈추고 노래를 감상했다. 간주가 시작되자 무대로 나온 유지나는 이찬원의 노래 부르는 모습에 뿌듯해하며 곁에서 박수 치며 같이 노래 부르는 등 선후배 간의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이찬원은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서 '미운 사내'를 불러 최우수상을 받았고 현재도 '미운 사내'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이찬원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 'mee_woon_sanae -'로 쓸 정도로 '미운 사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이찬원은 4월 1일 KBS 2TV '셀럽병사의 비밀 시즌 2', 5일 '뽈룬티어'로 시청자를 만난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