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캡처
가수 송가인이 천록담(이정)과 ‘평생’ 듀엣 무대로 목요일 밤을 물들였다.
지난 27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3 갈라쇼’가 방송된 가운데, 이날 스튜디오를 깜짝 방문한 송가인은 천록담과 호흡을 맞춰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했다.
‘미스터트롯3 갈라쇼’ 무대에 오른 송가인은 폭발적인 함성 아래 작사에 참여한 ‘평생’을 천록담과 함께 불러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송가인은 깊이가 느껴지는 보컬로 깊은 울림을 안기는가 하면, 천록담과 아름다운 하모니로 진정성을 높였다.
무대 후 송가인은 ‘미스터트롯3 갈라쇼’의 컬래버 상대로 천록담을 선택하게 된 비화를 전해 시청자의 이목을 끌었다. 송가인은 “얼마 전에 라디오에서 (천록담 씨를) 만났는데, 꼭 듀엣을 해봤으면 하는 마음이 들었다. 마침 기회가 돼서 무대를 함께하게 됐다”라고 밝혀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다.
컬래버 무대를 뒤이어 송가인은 정규 4집 ‘가인;달’ 타이틀곡인 ‘아사달’ 무대도 준비해 ‘미스트롯’ 초대 진(眞)의 품격을 보여줬다. 송가인은 그리운 이를 기다리는 심정이 느껴지는 ‘비나이다’ 구간으로 감동을 안긴 것은 물론, 흐느끼는 듯한 표현력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울렸다.
앞서 송가인은 정규 4집 ‘가인;달’을 발매 후 수록곡 전곡 차트인, 여자 트로트 가수 최다 초동 판매량 등 여러 기록을 세우며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최근 JTBC ‘아는 형님’을 뒤이어 ‘미스터트롯3 갈라쇼’까지 접수한 송가인의 행보에 기대가 커지고 있다.
송가인은 오는 4월 19일 오후 6시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2025 송가인 팬미팅 “평생” - The 차오르다’를 개최하고 팬들을 가까이 만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