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
[뉴스엔 서유나 기자]
쥬얼리 출신 방송인 이지현이 미용 국가고시 합격을 축하받았다.
이지현은 3월 27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제가 미용 실무 교육이 미뤄져서 조금 시간적 여유가 생겼어요 그래서 제일 먼저 달려간 곳! 네일샵 어찌나 손이 엉망이어서 빨리 오고싶었던지요. 얼마만에 네일을 받아본 건지 오늘 블링블링한 제 손을 보며 무지 뿌듯하고 상쾌했어요. 미용 합격 축하 케이크까지 준비해준 지인 사랑해"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엔 습진까지 앓아가며 준비한 시험에서 합격하고 오랜만에 여유를 즐기는 이지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미용 시험을 준비하느라 그동안 하지 못했던 네일아트를 예쁘게 한 이지현은 케이크 앞에서 브이자 포즈를 취한다. 케이크에는 '축 합격! 지현! 꽃길만'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지인들에게 축하받는 이지현의 얼굴엔 밝은 미소가 걸려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지난 3월 20일 이지현은 "칠전팔기… 말이 씨가 될 줄 알았을까요? 1년하고도 3개월 걸렸어요. 근데 13년 걸린 거 같은 느낌? 미용… 많이 어렵네요 아주 많이요. 물론 제가 못한 것도 있지만요. 도전하시는 일이 있으시거나 미용 준비하시는 분들! 절 보고 위로 삼으시고 힘내세요. 전 그 어느 때보다 감사하고 기쁘답니다"라는 소감과 함께 미용 국가고시 실기 시험 합격을 인증한 바 있다.
한편 이지현은 지난 2001년 그룹 쥬얼리로 데뷔했다. 이지현은 두 차례 이혼을 겪었으며 홀로 1남 1녀를 키우고 있다. 이지현은 JTBC '내가 키운다', 채널A '금쪽같은 내 새끼'를 통해 ADHD를 앓는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