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대한민국 파워리프팅 국가대표 선발[김해=뉴시스]김해서부스포츠센터 최지현 강사, 파워리프팅 대회 금메달. (사진=김해서부스포츠센터 제공). 2025.3.28. photo@newsis.com
[김해=뉴시스] 김상우 기자 = 김해문화관광재단은 서부스포츠센터 헬스파트 최지현 강사가 2025 IPF POSK 파워리프팅 대회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고 28일 밝혔다.
대회 우승으로 최지현 강사는 대한민국 파워리프팅 국가대표로 선발되는 영예를 안았다.
부산에서 열린 대회는 60명의 참가자가 출전한 가운데 최지현 강사는 강력한 체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신의 체급에서 압도적인 기록을 세우며 금메달을 차지하였다.
서부스포츠센터 운영을 책임지는 김봉조 경영기획본부장은 "최지현 강사의 금메달 소식과 국가대표 선발 소식은 센터 회원들에게도 좋은 소식"이라고 밝혔다.
최지현 강사는 “이번 대회를 준비하며 쌓아온 경험과 훈련 방법을 회원들에게 아낌없이 공유하고 싶다”며 “올바른 운동 방법과 효율적인 근력 향상 노하우를 전수하여 회원들이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지도하겠다"고 전했다.
김해 서부스포츠센터는 2025년 4월부터 헬스 개인 PT 프로그램과 굿볼 메소드 등 다양한 신규 프로그램을 개설하며 전문적인 운동 지도를 강화하고 있다.
최지현 강사의 금메달 및 국가대표 선발 소식이 더해지며 센터의 전문성과 신뢰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파워리프팅은 중량을 들어올리는 스포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