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닷컴]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컴백, ‘뷰티풀 라이프’ 음방 활동 본격 박차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가 신곡 ‘Beautiful Life’(뷰티풀 라이프)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포토를 공개했다.
24일 새 앨범 ‘Beautiful Mind’(뷰티풀 마인드)와 타이틀곡 ‘Beautiful Life’를 발매하고 컴백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이들은 26일 MBC M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한 이들은 27일 Mnet ‘엠카운트다운’, 28일 KBS 2TV ‘뮤직뱅크’, 29일 MBC ‘쇼! 음악중심’, 30일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연해 타이틀곡 ‘Beautiful Life’ 무대를 공개한다.
이번 신곡은 강렬한 헤비 록 사운드와 예측 불가능한 전개가 ‘풀밴드 에너지’를 선사하며 리스너들의 호평을 모으고 있다. 신보는 3월 24일 자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와 유러피안 아이튠즈 앨범 차트 톱 10에 진입했고, 발매 이후 대만, 오스트리아, 홍콩 등 해외 여러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에 JYP는 27일 오후 엑디즈의 신곡 ‘Beautiful Life’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건일, 정수, 가온, 오드(O.de), 준한(Jun Han), 주연 여섯 멤버는 각자의 개성이 담긴 빈티지 룩으로 유니크한 분위기를 완성했고, 올블랙 의상을 맞춰 입은 컷에서는 반항기 가득한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컴백과 함께 새 월드투어 ‘Xdinary Heroes 〈Beautiful Mind〉 World Tour’ 개최 소식도 전했다. 오는 5월 2일~5일 나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포문을 열고 아시아, 미주 등 전 세계 각지에서 펼쳐진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오는 7월 31일(현지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그랜트 공원에서 개최되는 미국 대형 뮤직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시카고’에도 출연한다. 데뷔 후 처음으로 세계적인 뮤직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시카고’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