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7로 돌아오는 'SNL 코리아'
주현영 윤가이 김아영 하차, 새 크루에도 이목 집중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가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 시즌7은 4월 5일 첫 방송된다. /쿠팡플레이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SNL 코리아'가 첫 게스트 하정우와 함께 시즌 7로 돌아온다.
쿠팡플레이 간판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 제작진은 "시즌 7이 오는 4월 5일 토요일 저녁 8시 첫 방송된다"며 "1회 게스트는 하정우가 장식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메인 포스터도 공개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SNL 코리아'는 초특급 호스트와 웃음 전투력 만렙인 크루가 만드는 리얼 코미디 쇼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시즌 7이 공개되는 4월 따뜻한 봄날의 컴백을 알리듯 웃음 꽃밭이 활짝 만개한 모습이 담겼다. 이를 통해 'SNL 코리아'는 업그레이드된 웃음과 파격 변신을 자신 있게 예고하고 있다.
특히 앞서 주현영 윤가이 김아영 등이 하차한 가운데 새롭게 합류할 멤버들에게도 이목이 집중됐다. 이에 포스터는 신규 크루들의 새로운 등장을 예고하는 듯 얼굴들이 물음표로 가려져 있다. 치열한 오디션을 뚫고 선발된 3인의 뉴페이스들은 과연 누가 될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시즌 7의 첫 게스트 하정우는 "SNL 코리아에서 만나요"라는 다정한 인사를 건네며 방청객들과의 즐거운 만남을 예고했다.
'SNL 코리아' 시즌 7은 오는 4월 5일 1화를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