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지드래곤, 김수현/뉴스엔DB
지드래곤 부계정 캡처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배우 김수현 논란으로 MBC 예능프로그램 '굿데이'가 결방을 결정한 가운데, 지드래곤의 SNS 게시물이 눈길을 끈다.
지드래곤은 3월 20일 자신의 부계정에 MBC '무한도전' 짤방을 업로드했다.
해당 짤방에는 하하의 모습과 함께 "정신차려 이 각박한 세상 속에서"라는 자막이 담겼다.
많은 이들에게 사용되는 유명한 짤방이지만, 김수현 논란으로 '굿데이'가 타격을 입고, 지드래곤의 소셜미디어에도 관련 댓글이 넘쳐나는 상황에서 올라온 게시물이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드래곤은 지난 19일에도 BGM으로 진주의 '난 괜찮아'와 베트남 힙합 가수 세븐디나이트(7dnight)의 'Không Sao Cả'(괜찮아)를 삽입한 후 환하게 웃고 있는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굿데이'는 지드래곤이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함께 올해의 노래를 완성하는 음악 프로젝트. 김수현, 정해인, 이수혁, 임시완, 황광희 등이 지드래곤과 함께 '88즈'로 뭉쳤다.
하지만 김수현이 고(故) 김새론 관련 논란에 휩싸이면서 '88즈'는 한 달 만에 파국을 맞게 됐다. '굿데이' 제작진은 김수현 분량을 편집하기 위해 23일 결방을 결정했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