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진=10 Magazine USA〉
〈사진=사진=10 Magazine USA〉
아이브(IVE) 안유진이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도 자리매김할 기세다.
럭셔리 패션 매거진 텐 매거진(10 Magazine) USA 측은 최근 안유진과 함께한 ISSUE 4 디지털 커버와 화보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 속 안유진은 트렌디한 도트 패턴의 원피스와 이어링, 독특한 모양새의 하이힐을 감각적으로 소화해냈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어우러진 삐뚤빼뚤한 앞머리가 특유의 유니크함과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또 나른하면서도 깊은 눈빛으로 오묘한 무드를 자아내기도 한 안유진은 블랙 데님 레이스업 재킷과 팬츠를 입고 세련된 아웃핏을 뽐냈다. 포토제닉한 포즈는 특유의 쿨한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2021년 12월 아이브의 리더로 데뷔한 안유진은 그간 본업인 음악은 물론, 예능, MC 등의 분야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며 K팝 대표 '육각형 아이돌'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에는 티빙 '크라임씬 리턴즈'와 tvN '뿅뿅 지구오락실'에서의 활약을 인정받아 제60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인기상, 3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유플러스 와이낫(WHY NOT)상을 수상했고, 2023년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여자 예능돌 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최근에는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크라임씬 제로'와 tvN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3 출연 소식을 알려 활발한 예능 행보를 예고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하며 화보 장인 면모를 발휘한 안유진이 명실상부 올라운더로 2025년 자신만의 행보를 어떻게 이어 나갈지 주목된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내달 5일과 6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구 체조경기장)에서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한 세 번째 팬 콘서트 '아이브 스카우트'('IVE SCOUT')를 개최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