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식당의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24일(월) 첫 공개를 앞두고 있는 '허식당'(연출 오환민, 김경은 / 극본 성소현) 측은 오늘(16일) 뮤직비디오 버전의 1차 티저 영상을 오픈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끌어올렸다. 영상 속에 담긴 시우민(허균 역), 추소정(봉은실 역), 이세온(이이첨/ 이혁 역), 이수민(매창/ 정미솔 역), 최원명(광해군 역) 5인방의 유쾌한 케미스트리가 극 중 만점 활약을 기대케 한다.
조선시대에서 현대로 타임슬립 하는 허균 역의 시우민은 꽹과리 음악에 몸을 맡긴 채 신명나게 춤을 추고 있다. 시우민은 이번 뮤비 티저를 위해 직접 안무까지 창작, 현장을 주도적으로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간판도 없는 백반집 딸 봉은실 역의 추소정 역시 남다른 춤 실력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흥을 제대로 폭발시킨다. 시우민과 추소정은 지루할 틈 없이 창작 안무를 완벽 소화하는 모습으로 감탄을 절로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극을 쥐락펴락할 이세온, 이수민, 최원명 세 사람 또한 궁궐을 배경으로 춤을 추며 흥겨운 분위기에 흠뻑 젖어있다. 1차 티저 영상만으로 벌써부터 느껴지는 배우들의 환상적인 팀워크가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배우들의 열정으로 가득한 감각적인 1차 티저로 첫 공개 예열에 돌입한 '허식당'은 조선시대 문제적 인물 허균이 400년 후의 현대로 넘어와 본의 아니게 식당을 하게 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판타지 코미디 로맨스 드라마로 동명의 웹소설(작가 전선영)을 원작으로 한다. 하쿠호도DY뮤직&픽쳐스, 코퍼스재팬이 공동 기획하였으며 오는 24일(월) 공개 예정이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하쿠호도DY뮤직&픽쳐스, 코퍼스재팬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