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스케줄러 공개… 컴백 카운트다운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JTBC ‘팬텀싱어4’ 우승자 정승원이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정승원(사진=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정승원은 지난 13일 오후 1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싱글 ‘너를 사랑한다는 말’(I mean, I love you)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14일 앨범 프리오더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리릭 포스터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케줄러 속 정승원은 순수함과 청량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만큼, 그의 고백에는 어떤 설렘이 담겼을지 기대가 뜨겁다.
‘너를 사랑한다는 말’은 발라드 장르를 기반으로 피아노의 섬세한 터치가 특징이다. 따뜻한 스트링 선율이 조화를 이루며, 사랑의 감정을 깊이 있게 담아낸 러브송이다.
정승원은 밀도 높은 목소리로 ‘너를 사랑한다는 말’을 감성적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곡 후반으로 치달을수록 정승원 만의 폭발적인 감정 표현력을 느낄 수 있다.
정승원은 앞서 ‘팬텀싱어4’에서 우승한 바 있는 명실상부 ‘차세대 감성 보컬리스트’다. 훈훈한 비주얼과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팬텀싱어4’에서 탄탄한 인기를 쌓으며 최종 우승을 차지한 정승원은 남성 4중창 크로스오버 그룹 ‘리베란테’(Libelante)로 활동하며 ‘샤인’(Shine), ‘라 리베르타’(La Liberta), ‘여정’ 등의 앨범을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 훈훈한 외모로 주목받으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해 2월 첫 솔로 리메이크 싱글 ‘나뭇잎’을 발매하며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확고히 선보인 바 있다. 여기에 정승원은 ‘서울 석세스 대상’에서 팝페라 대상을 수상하는 등 화려한 행보를 보여주는 중이다.
정승원의 신곡 ‘너를 사랑한다는 말’은 2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오늘(14일)부터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