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들과 온라인, 오프라인 양방향 소통을 벌이는 휘브. 제공|씨제스 스튜디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하이엔드 보이그룹 휘브가 다양한 이벤트로 특별한 팬사랑을 보여줬다
신곡 '킥 잇'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룹 휘브가 온ㆍ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양방향 소통’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지난 5월 휘브만의 청량함이 가득 담긴 두 번째 싱글 '이너털 유스 : 킥 잇'을 발매한 휘브는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약을 이어가며 비주얼, 실력은 기본, 예능감과 케미스트리까지 입증하면서 ‘5세대 육각형 아이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러한 휘브의 다양한 매력은 글로벌 팬심을 자극하여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냈다.
팬들의 관심에 보답하듯 휘브는 SNS 채널과 글로벌 팬 커뮤니티를 통해 미공개 사진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라이브 방송 등 팬들과 깊은 교감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방식으로 일상을 공유하며 적극적인 ‘양방향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휘브는 음악방송 현장을 찾아준 공식 팬덤 앤드(AnD)를 위해 시원한 음료와 빵 등의 역조공을 준비해 팬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또한, ‘일일 스태프’로 변신하여 멤버들이 직접 포토카드와 인화 사진을 배부하며 팬들 앞으로 나서는 등 한층 가까운 소통을 진행하며 온ᆞ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소통형 아이돌’로 팬사랑을 보이고 있다.
▲ 휘브가 음악방송 현장을 찾은 팬들을 위해 음료를 제공한 '역조공' 사진. 제공|씨제스 스튜디오
한편,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준 휘브는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킥 잇' 활동을 이어가며 ‘5세대 육각형 그룹’의 입지를 굳힐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