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I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
엎치락뒤치락 접전이다. 유픽 ‘3월 이달의 베스트 픽’ 1위 자리를 둔 아티스틀 간 경쟁이 치열한 것.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이 지난 21일부터 진행 중인 ‘3월 이달의 베스트 픽’ 투표에서 막강한 아티스트들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접전 중이다. 이 가운데 방탄소년단 제이홉, 제로베이스원 김지웅, 엔하이픈 니키, 하츠투하츠 카르멘, 베이비몬스터 파리타, 트와이스 미나가 상위권에서 경쟁을 펼치고 있다.
‘3월 이달의 픽’ 남/여 부문에서 1~5위를 한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한 ‘3월 이달의 베스트 픽’ 투표에는 방탄소년단 제이홉, 제로베이스원 김지웅, 엔하이픈 니키, 하츠투하츠 카르멘, 베이비몬스터 파리타, 트와이스 미나 등이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후보에 오른 방탄소년단 제이홉은 지난 21일 신곡 ‘MONA LISA’ 발매했으며, 74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찍는 등 글로벌 차트를 석권하며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카르멘이 속한 하츠투하츠는 데뷔 이후 ‘서울 원더쇼’ MC를 맡았을 뿐 아니라 카르멘은 대형 기획사에서 데뷔한 최초이자 유일한 인도네시아인으로 현지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3월 이달의 베스트 픽’은 오는 28일까지 투표가 진행되며 최종 1위를 차지한 아티스트에게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유픽에서는 현재 ‘베스트 포지션 매치’, ‘K 베스트 액터’, ‘K 베스트 싱어’ 투표가 진행 중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