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소셜미디어
이효리 소셜미디어
[뉴스엔 이해정 기자]
가수 이효리가 힙한 패션을 선보였다.
이효리는 3월 22일 개인 채널을 통해 근황을 담은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눈길을 끈 것은 이효리의 패션 센스를 담아낸 외출 복장들.
사진 속 이효리는 빨간색 재킷에 베이지색 팬츠, 보라색 양말에 로퍼를 신은 모습이다. 또한 폭이 좁고 옆으로 긴 네오선글라스를 착용해 힙한 느낌을 강조했다. 과감한 색감과 다채로운 디자인에도 자신만의 감각으로 조화를 이뤄내 '역시 이효리'라는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이효리는 2013년 가수 이상순과 결혼, 슬하에 자녀는 없다. 결혼 후 11년간 제주에서 거주하다가 지난해 9월 서울로 이사했다. 이들 부부는 서울 종로구 평창동 단독주택을 60억 500만 원에 전액 현금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효리는 올 하반기 방송되는 신규 메이크업 서바이벌 프로그램 '톱클래스 메이크업 서바이벌-저스트 메이크업' MC로 나선다. '저스트 메이크업'은 K-뷰티를 대표하는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뿐 아니라, 해외에서 활약 중인 유명 메이크업 전문가와 신예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하는 세계 최초 본격 메이크업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특히 자타공인 대한민국 뷰티 아이콘이자 다양한 유행을 주도해 온 이효리가 메인 MC로 합류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