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크로스오버 테너이자 뮤지컬배우 박완 새 앨범 'I Will Run For You'. 사진┃박완
[STN뉴스] 강소영 기자 = 크로스오버 테너이자 뮤지컬배우 박완이 오는 5월 27일 개막하는 '2025 구미아시아육상선수권대회' 성공 기념 음반인 'I Will Run For You'를 발매했다.
이번 곡은 모든 스포츠인과 꿈을 향해 달리는 이들을 위한 음악으로, 강렬한 비트와 감동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승리를 향한 뜨거운 메시지를 전한다.
'I Will Run For You' 음반은 스포츠전문채널 STN TV 주제가로도 사용될 예정이다.
박완은 다수의 뮤지컬에서 뛰어난 연기를 펼치며 더블유재단, 대한올림피언협회, KITRI의 공식 홍보대사로도 활약 중이다.
관계자는 "'I Will Run For You"'는 그가 전하는 도전과 열정의 메시지를 담고 있어 많은 이들에게 큰 영감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음반은 오는 21일 금요일 낮 12시부터 음원사이트 멜론, 지니, 플로, 바이브, 벅스 등 국내 음원 사이트와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등 해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025 구미아시아육상선수권대회는 오는 5월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구미시민운동장 일대에서 열린다.
아시아 45개국 약 1,200여명의 선수단 및 임원이 참가한다.크로스오버 테너이자 뮤지컬배우 박완. 사진┃STN 뉴스
STN뉴스=강소영 기자